안녕하십니까!
경북에 소재한 보람의집에서 근무하는 이경언 사회복지사입니다 ㅎ
경북사회복지사협회와 봉식이놀이터의 후원으로 봉식이놀이터*(청도)를 방문하였습니다. 그간 당직과 주말당직, 시간외등으로 가족에게 소홀했습니다. 이를 만해하여 보려 경북사회복지사협회 지원으로 가족여행을 2년만에 다녀올수 있었습니다. 기관에서 외부동선자제, 시청에서 외부동선자제등으로 2년동안 출근-퇴근-집을 열심히 했었잖아요. 경북사회복지사협회에서 보내준다고 하고 얼릉 다녀왔습니다. 다시한번 기회주신 경사협에 감사드립니다. 봉식이 놀이터에 도착했습니다. 생각했던것 보다 훨씬 넓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rv차량으로 대중교통 이용하는 고객분들 픽업을 다녀오시더라구요 실제로 운전해서 와보니 풍각터미널에서 그리 멀지 않았습니다.

서있는 기준으로 입구쪽과 안쪽(사무실)을 찍은거에요.
왼쪽에 튜브대여 보이는 곳이 대형풀장입니다.
제가 또 한 물귀신 하는데 여름에 와야겠어요.

대형풀장 뒷쪽은 두개의 대형 트램폴린이 잇어요. 아저씨!! 중학생이상 절대 출입불가입니다.

요건 조금 작은 트램폴린ㅋㅋㅋㅋ 우리집 어린이가 열심히 뛰고있습니다. 형제가 없는게 이럴때 심심하네요. 하지만 얘야 세상은 혼자사는거란다. 힘내렴.

우리식구의 특징이 빨리먹고 빨리잡니다. 다들 그렇지 않나요? 말아서 후루룩 마시고 9시 전에 잠이 들어야 합니다. 아무튼 그렇습니다. ㅋㅋㅋㅋ 우선 사위도 안준다는 첫수확 정구지를 다듬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구워먹습니다. 하루 일과가 다 정해져있지 않나요? ㅋㅋㅋㅋ 7시 전에는 샤워하고 휴식해야 합니다. 여기 사회복지사는 다 그렇지 않나요? 여튼 석식시간입니다.

6시에 정리다 하고 씻고 누워있다가 7시부터 야참시간입니다. 라면을 끓여먹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화장실갈려고 나왔다가 풍경에 빠집니다. 너무너무 좋은 기회였습니다. 눈을 감으면 제가 포항에 와있는 것이 어색합니다. 다음에 또 기회닿으면 다시한번 도전해보고싶습니다. 이런 기회주신 봉식이놀이터 사장님과 경북사회복지사협회에 감사드립니다. 주변 추천 여행지로는 -소싸움전시관 와인터널 청도읍성 등이 있습니다.
^^ 행복한 22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