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과 함께한 봉식이 놀이터 !
봉식이 놀이터에 사연을 신청하면서 가족들과 함께 다녀오면 좋겠다는 마음을 먹고 신청했는데 이미 한번 떨어져본 경험이 있던 터라 큰 기대는 안하고 있었습니다. 역시 기대를 안 하고 있다가 당첨이 되면 기쁨이 두 배라던가요! 엄청 기분이 좋아서 가족들에게 일정을 공유했습니다.
기다리던 연휴기간 중에 봉식이 놀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서 더욱이나 기쁜 마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아내와 장인어른 그리고 처남까지 함께한 봉식이 놀이터! 돔 형태로 된 사이트 중 우리가족은 16번 사이트를 선택했습니다. 우선 사장님께서 이용 수칙과 바비큐 불붙이는 방법 등을 친절히 설명해주셨습니다. 저녁거리들을 결제하고 사이트에서 짐을 풀었습니다.
잠을 잘 수 있는 공간과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분리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라탄바구니에 깔끔하게 포장된 고기와 각종 먹거리를 수령해하고 화로에 불을 붙였습니다.
저녁시간이라 배가 몹시 고팠지만 강력한 화력을 무장한 숯은 금세 고기를 익혀주었습니다.
가족들과 오랜만에 이런 야외에서 식사를 하니 더욱 맛있었고요 고기의 질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가져간 새우도 함께 구워 먹으며 가족들 간의 평소 만날 시간이 적어 많은 이야기를 못 나누었는데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밤이 되니 전구들에 불이 들어오고 조금씩 비도 오고 낭만적인 밤이 되었습니다. 다른 사이트들에선 노래도 부르며 한 것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더라고요 각자 봉식이 놀이터에 온 목적은 다르지만 즐거운 밤이었습니다. 숙소역시 따뜻하게 난방을 할 수 있어서 비가 와서 기온이 떨어진 산중에서도 따뜻하게 잠을 잘 수 있었습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좋은 기회를 마련해준 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에 감사인사를 드리며,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