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소소한 행복나누기’ <봉식이놀이터 글램핑 무료초청>
(종전)포항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 (변경)포항일자리창출시니어클럽에서 근무하고 있는 사회복지사 김*연입니다.
경북사회복지사협회의 지원을 받아 2022년 12월에 봉식이놀이터를 방문하고, 벌써 한 달이 라는 시간이 지나버렸습니다.
대학교 졸업과 동시에 첫 사회생활을 하는 저에게 2022년은 많은 변화에 적응하는 것도 벅차 소중한 사람과 많은 추억을 만들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덕분에 좋은 추억을 만들었고 2022년 한 해를 잘 마무리하였으며 지금도 그때의 추억을 간직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글램핑 방문 전부터 혹여나 길이 막히지는 않을까 길 안내 문자를 보내주시고, 도착 후에도 바비큐장 사용 등 사장님의 친절한 안내를 받으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겨울에 방문하게 되어 수영장 이용을 못한 점이 아쉽지만 이글루 형태의 숙소가 겨울의 느낌을 더욱 느끼게 해주며, 풍경과도 잘 어울려 눈이 즐거운 숙소였습니다.
숙소와 멀리 떨어지지 않는 곳에 경북사회복지협회 회원에게 할인이 이루어지는 청도프로방스가 위치해 있으니 한 번씩 방문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한 해 마무리의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신 경북사회복지사협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늦은 후기 작성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즐거운 시간과 추억을 위해 잘 부탁드립니다




